이러한 팁으로 고통을 덜어주기

이러한 팁으로 고통을 덜어주기

이러한 팁으로 고통을 덜어주기

요통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은 근육의 부상에서 비롯된다.

근육의 긴장이나 인대 손상은 다양한 방법으로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요통 및 대처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비록 때때로 요통이 당신에게 힘들지만, 이 문제가 영구적일 필요는 없다.

너의 심각한 허리 부상에 대한 약속을 잡으려면, 며칠이 걸릴 수 있다.

이 시기를 보내는 것은 사람들에게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린 자세는 허리 부상을 당했을 때 가장 통증이 적은 휴식 자세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했다.

이 자세는 허리 아래 근육과 엉덩이와 허벅지 아래 힘줄이 이완될 수 있게 한다.

특정 근육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자세를 자주 바꾸십시오.

회사에서 또는 집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반복적인 이동을 피하십시오.

자세를 바꾸고 단순히 온몸을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것인가? 집안일을 할 때 미치광이처럼 뒤틀리지 마! 일상 활동과 무관하게 허리를 과도하게 비틀면 허리 부상이 발생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를 움직이는 방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허리 통증이나 조임증이 느껴지면 멈추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많이 마셔라.

좋은 식단은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날씬한 몸을 얻을 수 있고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막을 수 있으며, 요통을 없앨 수 있는 필수 영양소가 있다.

당신은 항상 여성이 가슴 성형수술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지만, 그들이 유방 축소 수술을 받는다는 이야기는 덜 듣는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상황에 따라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큰 가슴은 무게가 더 나가 목과 등 양쪽을 압박한다.

가슴확대술을 받는 사람들은 종종 이것을 어려운 방법으로 알게 된다.

요통을 강조하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키는 데만 도움이 될 것이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열 처리를 하라.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현재 경험하고 있는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평평한 표면에 누워서 따뜻한 것을 근육에 직접 올려놓는다.

액체를 많이 섭취하고 나트륨을 금하는 것도 통증이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탈수는 실제로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액체와 최소한의 소금이 이로운 것이다.

요통으로 고생할 때는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을 잊지 마라.

2, 3일간 쉬는 것은 자주 도움이 된다.

나프록센 나트륨,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 등 항염증 약을 복용하면 근육이 회복되는 동안 더욱 편안해진다.

또한 핫팩과 콜드팩 사이의 변화와 같은 훌륭한 전통적 기술도 있다.

그들은 현대적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그 일을 해낸다!

인구의 약 3분의 2가 요통을 겪거나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그들 대부분은 그 고통이 시작되기 전에 일어난 일에서 온다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보통 허리통증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 많다.

누워서 몸을 축 늘어뜨려 긴장을 푸는 연습을 한다.

그런 다음 천천히 몸을 구부려 한 번에 하나의 근육을 풀어준다.

각 근육군을 조직적으로 수축하고 이완시킴으로써 당신은 완전히 긴장을 풀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안다.

그들은 과거에 요통을 경험했거나, 혹은 지금 허리 통증을 겪고 있다.

이 글에는 요통 대처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이 있었는데, 꼭 적용해야 한다.

몸조심하고 요통이 제대로 치료되었는지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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